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새해에도 가맹 문의 폭주! ‘육장갈비’의 올해가 더 기대되는 이유


부산해운대점 입점 확정! 차별화된 수익 창출 전략과 본사의 탄탄한 뒷받침으로 높아진 신뢰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열흘이 더 지났지만 지난해부터 이어진 불확실성과 침체기는 여전하다. 소비 위축으로 인해 고깃집 등 정통적인 인기 아이템도 고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현실이다.

 

 하지만 유독 눈에 띄는 브랜드가 존재한다.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우리나라 최대 상권 중 하나인 부산해운대점 입점을 확정하는 등 연초부터 가맹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육장갈비’는 일반적인 고깃집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한계를 보완, 완벽한 고깃집 브랜드로 통한다.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수익 창출 전략을 추구한다는 점은 최대 강점으로 손꼽힌다.

 

 매장의 입지조건과 상권에 맞춘 맞춤형 주력 메뉴를 선정, 효과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워낙 다양한 메뉴에 본사로부터 특화된 원팩 조리 제품과 특제소스가 제공되면서 잠재 고객 확보와 고객 재방문 비율이 높다. 시기적인 상황이나 입지조건, 상권의 영향과 무관하게 성공확률을 높여 나간다는 점은 가장 확실하며 차별화된 수익 창출 전략의 핵심이다.

 

 또한 ‘육장갈비’ 본사는 끊임없이 가맹점의 수익 창출을 위해 노력 중이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소마늘범벅’ 메뉴를 출시한데 이어 파격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돼지고기 가격에 소고기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는 한편, 특유의 특제소스와 마늘을 버무려 비법소스에 적셔 먹는 특색 있는 맛으로 불황 속에서도 연말연시 각종 모임 예약을 주도하며 좋은 성과를 냈다.

 

 신메뉴 관련 이벤트는 현재도 진행 중이며, 신년 모임 예약 상승을 통한 가맹점 매출 상승에 지속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요즘 상황과 무관하게 ‘육장갈비’의 시계는 거꾸로 돌아간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수익 창출 전략과 본사 지원이 높은 신뢰도로 이어진 결과로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육장갈비’ 만의 특색 있고 차별화된 수익 창출 전략과 본사 지원 시스템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불확실한 시대, 가장 확실한 수익 창출과 신뢰를 기반으로 확실한 성공을 열어드리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