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포차천국’ PPL 진행한 ENA 월화드라마 ‘남남’ 성공적인 피날레!


‘포차천국’ 드라마 제작지원 외 유튜브, SNS 등 본사 지원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주점 브랜드 ‘포차천국’이 본사 인지도 제고는 물론 주요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와 효과적인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 중이다.


최근 ‘포차천국’이 제작지원한 ENA 월화드라마 ‘남남’이 ‘우영우’ 이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됐다.


이번 PPL(간접광고)를 통해 배우 전혜진과 수영, 김지수 등 작품의 주요 출연진들이 ‘포차천국’ 매장에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대표메뉴인 치밥과 베이컨치즈감자채전, 하이볼 등을 먹는 장면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효과를 얻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및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유명 드라마의 제작 지원 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 효과가 이어진 셈이다.


‘포차천국’은 드라마 제작지원 외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본사가 투자 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하면서 주요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중이다.


유명 드라마 제작 지원 및 PPL 등은 많은 비용이 투자되지만 그만큼 효과가 높다. 가맹점 운영 활성화 및 안정화를 돕기 위한 ‘포차천국’의 상생 전략이 과감하고 공격적인 투자로 이어지고 있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ENA 드라마 ‘남남’은 저희 ‘포차천국’의 PPL 지원이 이뤄졌다”면서, “드라마가 성공적으로 종영한 만큼 PPL 효과도 높아져서 주요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큰 힘이 됐다”고 강조했다.


또한 “드라마 제작지원 및 PPL뿐만 아니라 본사의 과감한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이 주요 가맹점의 수익 상승을 견인하는 효과로 나타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تعليقات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