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매출을 높이고 있는 ‘육장갈비’를 향한 뜨거운 관심
불황의 시대다. 이런 때 창업을 계획했던 예비 창업자들도 망설임과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 아무리 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아이템이라고 하더라도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
지금 현재 검증된 브랜드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불황에 더욱 잘 나가는 ‘육장갈비’의 사례가 대표적이다.
‘육장갈비’는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 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수식어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기존 고깃집과 다른 차별화된 전략과 경쟁력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육장갈비’가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 실적과 고객 유입을 실현해내는 것을 두고 창업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폭발하고 있다.
‘육장갈비’는 고기유통 20년의 노하우를 가진 본사가 운영 중이다. 생산부터 공급까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이뤄지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안정적인 생산 및 공급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기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12시간 속성 과정 및 특제소스 양념으로 그 어떤 고기집에서도 맛볼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의 시그니처인 ‘육장갈비’를 중심으로 구성과 맛이 매우 다양하다.
요즘은 소비자의 입 맛에 따라 모든 기준이 정해지는 시대다. 다양한 메뉴 라인업은 다양하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것과 같다.
고객 유입의 폭이 넓을수록 주요 매장의 운영 실적 및 매출도 높아진다. ‘육장갈비’가 불황의 시기에도 더욱 잘 나가는 궁극적인 이유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본사가 가진 고기유통 노하우와 다양한 메뉴 구성은 ‘육장갈비’가 흐름을 타지 않고 안정적인 경쟁력을 갖게 된 결정적인 이유”라며, “리스크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이는 분들의 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3월 이천하이닉스점과 마산장군점, 제주한경점 세 곳의 신규 가맹점 오픈을 실시했다. 또한 오는 4월에도 남양주화도점과 창원팔용점의 신규 가맹점 오픈이 예고되면서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