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제품 구성을 바탕으로 매출 효율성이 높은 무점포 사업 아이템 빅 사이즈 크로플 꽈배기 ‘몬스터꽈플’이 저비용 고매출 사업 아이템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몬스터꽈플’은 요즘 인기가 높은 크로플과 꽈배기를 결합한 형태의 제품이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맛과 크기를 통해, 대세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몬스터꽈플’ 사업에 필요한 비용은 한 지역 당 1,350만 원대다. 제품과 아이템의 장점을 바탕으로 많은 투자 비용을 들이지 않고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할 수 있다는 사실이 눈길을 끈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창업이 인테리어 구성부터 각종 교육비 등이 적용되는 것과 차이를 보인다. 또한 운영 과정에서도 임대료나 공과금 등의 부대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
본격적인 사업 개시 이후에는 시, 군, 구별로 한 사람의 사업자에게 판매 권한이 부여되고 사업 개시와 동시에 주로 카페나 매점, PC방, 배달전문점 등 10군데의 판매처 지원도 이뤄진다.
1,350만 원 대라는 비교적 합리적인 사업 비용으로 사업자의 사업수완에 따라 꾸준한 매출 실적을 기록할 수 있다. 대중적인 수요가 높은 제품 공급이 이뤄지는 한편, 안정적인 판로 개척까지 지원되다 보니 수익창출도 쉽다.
이를 통해 ‘몬스터꽈플’을 주로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희망하는 사업자나, 기존 업종의 운영 불안정성을 통해 새로운 업종을 알아보고 있는 기존 자영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몬스터꽈플’의 관계자는 “제품이 가진 장점과 저비용 고효율의 사업 전개 방식으로 인해, ‘몬스터꽈플’을 통한 사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면서, “아이템이 가진 비전과 잠재력이 높은 만큼, 사업을 희망하는 이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몬스터꽈플’은 오직 브랜드에서만 공급이 가능한 ‘독점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타 브랜드 및 회사와 경쟁 없이 독점적인 시장 지배 구조를 가진다. 홈페이지: www.몬스터꽈플.com
창업문의: 1599-5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