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천국’ 초복, 중복, 말복 삼복 기간인 단 3일간 대표 메뉴 ‘치밥’ 50% 할인행사 실시 본격적인 여름은 이른바 ‘삼복’(三伏) 이라고 불리는 절기가 시작됐을 때라고 할 수 있다. 초복, 중복, 말복을 통틀어 이르는 삼복은 여름철의 몹시 더운 기간을 의미한다.
7월에 접어들면서 삼복더위와 함께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이 때,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포차천국’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차천국’은 절기상 삼복인 초복, 중복, 말복 단 3일간 브랜드의 대표 메뉴인 치밥을 무려 반값 인 50 %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포천치밥’ 이라는 브랜드의 대표 메뉴 치밥은 바삭한 치킨과 부드러운 홍콩볶음밥, 여기에 특제소스의 ‘꿀조합’을 자랑한다.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방역 수칙 준수를 통해 저녁식사를 겸한 가벼운 술자리가 대세인 요즘, ‘포차천국’의 치밥은 든든한 한 끼 이자 안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힌다.
특히 삼복에 맞는 ‘치킨’이 들어가는 메뉴인 만큼, 여름철 보양식이라는 의미에서도 ‘찰떡궁합’이 기대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 놓인 고객들이 올 여름 삼복더위를 무사히 이겨내고,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포차천국’이 준비한 선물이다.
‘포차천국’은 늘 고객과 창업자들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삼복 할인 이벤트 외에도, 신메뉴 구성을 위한 노력 및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창업자 입장에서도,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과 PPL 등을 통해 쌓은 대외적인 브랜드의 이미지와 영향력 덕분에 매장 운영 활성화에 탄력을 받아 만족도가 높다.
불황 속에서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과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포차천국’의 최문길 대표이사는 “삼복더위를 이겨내고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고객 분들이 더욱 건강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차원에서, 삼복 기간인 3일 간 ‘치밥’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져서,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각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수익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포차천국’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및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고객과 창업자를 위한 본사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부분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포차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창업자들을 위한 운영 방침을 이어갈 계획이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