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인정한 주점프랜차이즈로 인정받으며 코로나19에도 안정적인 운영 이어가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의 인정을 받는다는 것만큼 확실한 경쟁력을 나타내는 경우도 드물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특색 있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점프랜차이즈 ‘포차천국’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인정받았다.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주점) 부문을 수상했다. 위기 속에서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레시피 구성을 통해 브랜드의 진가를 대,내외적으로 확인시켰다. 당장 눈 앞의 금전적 손실 때문에 투자에 소극적인 일부 브랜드들과 달리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이미지 제고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출시된 “포차에 불맛있냐?” 신메뉴 구성 및 각종 매스미디어의 제작 지원 등이 대표적인데, 고객들에게 늘 새로운 맛을 선사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도움을 줬다.
단순히 소비자들을 위한 눈에 보이는 서비스 제공이나, 가맹점주 지원에서 벗어난 ‘포차천국’만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이를 통해 ‘포차천국’은 코로나 장기화 및 불황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200호점 가맹점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시기가 좋지 않아 폐업 사례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꾸준히 가맹점 숫자를 늘려 나가며 주목받는다.
소비자 선호도 1위 주점 브랜드와 창업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점 프랜차이즈의 장점으로 ‘포차천국’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졌다”면서, “고객 뿐만 아니라, 남다른 마케팅 능력과 위기대응력, 매출 다각화를 실현하며 창업자들에게 인정받으면서 200호 가맹점 돌파라는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