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김밥집 운영이 이렇게 쉬웠나?” ‘토마토김밥’ 쉽고 편한 시스템에서 찾은 수익성


간편화 시스템 지원 속 운영 편의성 높이고 비용 부담은 줄여 부담 없는 편한 성공 창업 한 통계 자료 발표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한창이었던 지난해부터 창업자 숫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특히 여성을 비롯한 청년 및 은퇴자 창업의 비율이 높은데, 불안정한 취업 대신 창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들의 공통점은 대부분 장사 경험이 없고, 운영 방향성이나 매출 실적에 대한 고민이 크다는 것이다. ‘토마토김밥’은 초보 창업자를 비롯해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 기존 자영업자들을 위한 쉽고 편한 성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음식장사를 할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조리과정이다. 대부분 조리 경험이 없다 보니 많은 양을 맛있게 만들 수 있을지 걱정한다. ‘토마토김밥’은 원팩 조리시스템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야채절단기 및 라이스시트기, 김밥절단기 등의 자동화 시스템까지 갖춰졌다.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운영이 가능한 부분이다. 비대면 시대인 만큼 키오스크(무인주문시스템) 도입으로, 홀 운영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조리와 운영의 편의성은 높아지는 동시에, 인건비와 운영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운영 안정성까지 높아진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빠르고 편한 조리 시스템, 홀+배달+포장(테이크아웃)의 3way 구성을 통한 매출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까지 발생된다. ‘토마토김밥’은 타 브랜드와 달리 불황 속 쉽고 편한 성공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토마토김밥’의 관계자는 “늘어나는 창업자 비중 가운데 주부나 청년, 은퇴자 등 초보 창업자 비율이 높은데, ‘토마토김밥’은 맞춤형 창업 지원 전략을 통해 초보 창업자의 쉬운 성공을 돕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쉽고 편한 시스템 속에서 메뉴 경쟁력 강화 및 매출 다각화 효과로 수익성까지 찾아내며 코로나19 사태 속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토마토김밥’으로 창업 상담을 실시 중”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토마토김밥’은 창업 비용 거품이 없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신규 창업 매장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빅데이터 기반 고수익 상권 분석 서비스를 비롯한, 오픈 홍보물&매장 오픈 홍보 지원, 인테리어 비용 할인 시공, 동일업종에서 업종 변경 시 특별 지원, 식기세척기or 야채절단기(택1) 무상 지원 등의 내용을 담았다.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김밥’ 홈페이지나 창업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tomatokimbab.com

창업문의: 1688-025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