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간편한 성공의 모든 것! ‘배달삼겹직구삼’ 간편 조리시스템으로 매출 UP


배달 성공 창업 핵심은 빠르고 간편한 조리! ‘배달삼겹직구삼’ 상승세가 증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의 발달과 바이러스 이슈는, 배달 창업 시장의 급격한 오름세를 돕고 있다. 하지만 이런 상승세 속에서도 치킨, 중화요리, 피자, 돈까스 등의 전통적인 배달 메뉴는 어딘가 식상하다.

그래서 대안으로 떠오르는 아이템이 ‘배달삼겹’이다. 맛은 물론, 특유의 식감과 육즙까지 고깃집에서 구워먹는 것과 똑같으면서 안방까지 직접 배달되는 배달삼겹의 매력은 기존 배달 아이템을 뛰어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배달삼겹직구삼’의 상승세가 눈에 띈다. 이들은 배달삼겹살전문점 이라는 아이템의 경쟁력을 외에도, 빠르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 구축이 성공의 원동력이라는 사실을 증명한다.

해당 브랜드의 간편한 조리의 핵심은 ‘원 패키지화’에 있다. 타사 브랜드와 달리 누구나 맛과 퀄리티를 갖춘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 신규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 중, 조리는 생소한 경우에도 간단한 조리만으로 최상의 메뉴 구현이 가능한 셈이다.

이 경우 또 한가지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전문 주방 조리 인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인건비 부담까지 낮춰 주는 포인트로써 창업자들의 선호도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간편하고 빠른 최상의 퀄리티 조리 구현이 이뤄지면서, 매출 다각화 효과도 발생된다. 많은 이들이 동시에 각기 다른 메뉴를 주문해도 큰 어려움 없이 조리가 완성되기 때문이다. 불황의 시기에도 직구삼의 각 가맹점들이 꾸준한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이유다.

이처럼 간편 조리 원 패키지화 시스템 구축은, 창업자 외 소비자에게도 유용하게 작용하면서 불황의 시대 성공 전략 가운데 하나로 평가 받는다.

‘배달삼겹직구삼’ 관계자는 “배달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배달삼겹전문점은 특히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면서, “저희 ‘배달삼겹직구삼’은 빠르고 간편한 운영 시스템 속에서 강점을 더욱 부각시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 중”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배달삼겹직구삼’은 지속적인 SNS 및 기타 온라인, 기사 마케팅 등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다. 지금의 상승세에 만족하지 않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밖에 판촉행사 등 지속적 지원과 디자인 및 개발 지원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강력한 배달삼겹살전문점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홈페이지: www.homepork.co.kr

창업문의: 1522-964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