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성훈 기자

‘트렌드’에 입각한 잠재 고객층 확보! ‘치킨더홈’의 불황을 이기는 수익창출!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 웰빙트렌드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쟁력 확인

대부분의 배달 및 외식 메뉴들을 살펴보면, 어느 정도 맛은 있지만 특유의 조리 방식과 식재료 등으로 인해 건강이나 다이어트에는 효과적이지 못할 것이란 편견을 가지고 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느 정도는 맞는 이야기지만 모든 메뉴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다. 맛의 경쟁력을 갖추면서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한 레시피를 구현하는 곳도 많은데, 대표적으로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을 거론할 수 있다.

이미 브랜드 수식어에서부터 ‘홈메이드치킨’을 표방하는 만큼 웰빙트렌드에 입각한 성공 창업에 최적화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무항생제 하림 ‘자연실록’ 육계 사용을 통해 맛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것이다. 여기에 카놀라유 및 현미유의 사용을 통해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춰준다. 앞서 언급했지만 일부 외식 메뉴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기에 일단 안심하고 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런 믿음과 신뢰는 주 소비 계층이라 할 수 있는 30~40대 주부들에게 어필 되면서 잠재 고객확보라는 중요한 결과로 이어져 매출 및 수익률 향상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인식은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요즘 최대 소통 수단인 SNS 등으로 퍼져 나갈 확률이 높다. 특별한 홍보나 마케팅 활동 없이 제대로 된 경쟁력을 전파할 수 있는 만큼 여러모로 플러스 요인이다.

아울러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방식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 속살까지 쫄깃하고 맛있다.

건강함은 물론 최고의 맛까지 선사하는 ‘치킨더홈’의 강점이 제대로 나타나는 대목으로,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 실적을 통해 경쟁력을 입증시킨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의 구성은 ‘치킨더홈’이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가치”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건강까지 생각하는 최고의 레시피 구성을 통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가맹점 오픈 시 치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안정적인 운영 방향과 성공 계획 수립이 용이하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