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오짜글>
*창업혜택 - 가맹비 400만 원대, 교육비 200만 원대 할인
인테리어 직접 시공, 주방 설비 직접 구매(리스트 제공), 주방 집기 직접 구매
*특징 - 평균적으로 4천만 원 이상 매출 달성 시 2~3개월 안에 투자금 회수 가능 *창업비용 - 10평대 매장 2천만 원대 창업 가능
대세는 ‘배달 창업’ 시대의 흐름에 모든 것을 맞춘 맞춤형 성공 아이템 ‘오짜글’
배달 창업은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 나날이 성장해 나가는 스마트폰 배달앱 시장과 코로나 19 사태라는 시대적 흐름이 더해져 가장 ‘핫 한’ 아이템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이유가 작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아직도 “왜 배달창업이 대세인가?”라는 의문을 제기한다. 이럴 때 명확한 해답을 해줄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배달짜글 ‘오짜글’이다.
‘오짜글’은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서두에 언급했던 스마트폰 배달앱의 발전과 인기, 코로나19 사태 등에 따라 배달을 통한 음식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실제 이들이 제시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5조원대 시장이 1년 사이(2018년) 무려 20조원대로 늘어났다.
코로나19 사태야 돌발변수라고 해도 장기적 안목으로 봤을 때, 배달 창업은 대세로 자리잡을 수밖에 없는 하나의 ‘식생활 문화’로 거듭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오짜글’이 배달창업에 중심에 선 ‘매출 유발 아이템’으로 불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배달에 한정하면 치킨, 중화요리, 피자, 분식 등 업종만 해도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오짜글’을 첫번째로 꼽는 것은 ‘짜글이’ 메뉴 구성을 통한 아이템의 강점이다.
치킨을 비롯힌 피자, 치킨, 분식 분야 창업은 이미 너무나 많은 창업자들이 몰리면서 ‘포화상태’에 직면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 쉽게 도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오짜글’의 경우 김치찌개와 유사한 짜글이 메뉴의 독보적 아이템으로 큰 경쟁 없이 많은 고객 확보에 용이하다.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많이 찾으며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앞으로도 그럴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점과 점심, 저녁 식사, 야식과 안주에도 적합한 다각화된 매출 상승 시스템의 차별화를 구축했다.
한마디로 독창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배달 창업의 강점과 매출 다각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최적화된 성공 아이템이라는 것이다.
이것이 배달 창업의 시대 ‘오짜글’이 그 중심에 자리하는 이유로서 시대가 거듭할수록 그 경쟁력과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짜글’의 관계자는 “배달의 시대, ‘오짜글’은 아이템의 특성과 다각화된 매출 상승 시스템 구축을 통해 가장 독보적인 성공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시대의 흐름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성공 창업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오짜글’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문의: 1811-8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