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전문점 창업 아이템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빗발친 프랜차이즈화 요구가 곧 성공 경쟁력
장기 불황과 여러 가지 변수들로 인해 외식 창업 시장에서는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은 물론, 안정적인 운영 기반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하려는 경향이 늘어가고 있다.
리스크 부담을 줄인다고 해서 무조건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실시한다고 해서 무조건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적절한 창업 비용과 그에 맞는 성공 확률을 높이는 것이 관건인 셈이다.
장모족발, 귀한족발과 함께 인천 3대 족발로 불리며 끊임 없는 프랜차이즈화 요구 끝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은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사례는 이런 사실을 더욱 확실하게 증명한다.
한 지역에서 세 손가락 안에 손꼽히는 맛집이라는 점은 이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맛의 검증은 사실상 끝난 것이나 다름없다. 족발과 보쌈을 바탕으로 한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다양한 반반메뉴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정성으로 맛과 퀄리티를 높인 결과다.
외식 창업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의 경쟁력’을 이미 바탕으로 삼은 브랜드답게 고객 확보나 매출 실적면에서도 검증을 마쳤다고 볼 수 있다.
당연히 이정도 맛의 경쟁력을 갖추고, 선호도도 높은 족발 창업 아이템의 창업 비용으로 시선이 집중될 수밖에 없다. 이미 검증 받은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갖췄지만 놀랍게도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창업비용은 업계 최저로 통한다.
그야말로 ‘저비용 고효율’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운영 방향과 맞아떨어지는 대목으로, 결국 진정한 의미의 소자본 창업은 저렴한 창업 비용은 물론 그에 맞는 브랜드 경쟁력이 얼마나 높으냐에 따라 결정되는 부분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론칭 직후부터 브랜드를 통해 창업 문의를 이어가는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인천 3대 맛집으로 지켜온 맛에 대한 자부심과 경쟁력은 빗발치는 프랜차이즈화 문의를 통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의 기반이 됐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업계 최저 창업 비용을 제시하는 만큼, 저비용 고효율의 진수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공을 꿈꾸시는 분들의 창업 문의를 기다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모든 세트메뉴는 ‘반반’ 구성이 가능하다. 기호에 맞게 사이 좋은 메뉴 선택이 가능하고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다는 강점으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