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맛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육계 웰빙‘ 트렌드 주도하는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더홈’, 친환경 ‘자연실록’, 무항생제 24시간 저온 숙성한 치킨으로 인기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도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 일반적인 치킨과 차별화된 맛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치킨더홈’은 지난 2007년 엄마의 정성스러운 손맛과 안심하고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를 구축하기 위해 탄생했다. 6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지난 2012년 국내 최초 자연실록(무항생제) 치킨의 깊은 맛을 개발했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만을 사용하, 깨끗함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까지 치킨 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치킨더홈’의 '자연실록' 친환경 치킨은 지리산, 덕유산 인근 청정지역에 최신 설비의 친환경 인증 사육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고기이다. 자연실록은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하는 하람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 특허 받은 마늘, 호유실같은 기능성 사료를 먹여 차별화된 육질의 닭고기는 속살이 부드러워 여느 치킨 브랜드와 비교해도 품질과 맛이 뛰어나다.

또 '치킨더홈'은 재료부터 조리비법까지 차별화를 뒀다. 오메가3, 지방산, 리놀레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돼 발연점이 높은 카놀라유와 각종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는 현미의 미강과 쌀눈에서 추출 정제된 현미유는 '치킨더홈'만의 건강한 전용유다. 175도 고온에서 순식물성 기름으로 튀겨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선보인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방식의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해 속살까지 맛있는 치킨의 맛을 구현하고 타 브랜드에서 적용하기 힘든 고난이도 공정 과정인 24시간 저온 숙성을 통해서 치킨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절묘한 재료 배합의 치킨 파우더는 후라이드 치킨 특유와 바삭한 맛을 보다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치킨더홈’은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강력한 성공 경쟁력을 갖은 브랜드”라며, “국내 닭고기 생산량 7조마리에서 6%밖에 생산되지 않는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으로 안전한 먹거리 문제를 해소할 수 있고 무항생제 치킨으로 육계의 웰빙 트랜드를 가장 먼저 개척한 브랜드이자,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멕시카나의 전국 물류시스템과 R&D센터를 사용하고 매출 상승을 위한 희망클럽운영 등 철저한 본사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들의 보다 쉬운 성공을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최근 강원삼척점, 광주첨단점, 대구송현점 등의 오픈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신규 가맹점 오픈이 이어지면서 경기 불황 속 다수의 창업자 선택을 받는 치킨전문점 브랜드로 각광받는 중이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