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위가 말복을 기점으로 점점 풀리더니 가을이 왔다. 짧은 계절이지만, 외식시장은 이맘 때가 성수기다. 매출을 올리려는 외식 창업자들은 여름철에 준비를 하다가, 지금 시기에 매장 오픈을 한다. 현명한 창업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가을시즌 창업도 계절적 수요를 미리 예측하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방법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과 겨울 시즌에는 각종 모임이 잦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퓨전 레스토랑 ‘한끼 맛있다’는 지금 시기에 매장 오픈을 하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다.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맛과 멋을 갖추고 있어 모임장소로 인기가 높다는 게 특징이다.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 패밀리 퓨전레스토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다양한 컨텐츠와 음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가성비 높은 메뉴 라인이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는 이유다. 인기가 많은 런치 세트와 디너 세트는 2만 원 대. 일반적인 레스토랑에서 런치 메뉴가 3~4만원 대 이상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힐링 공간을 연출했다. 분위기는 음식의 맛을 느끼는데 중요한 요소다.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고, 테이블 간격을 효과적으로 배치해 동선을 편리하게 했다.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는 또 다른 이유다.
이처럼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맛과 멋을 갖추고 있어 지금이 창업 적기다. 참고로 본사 측은 동종 업종 대비 창업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을 내세우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로 문의를 하면 된다.
예비창업자들이 또 하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가맹점들의 영업지역을 확실하게 보장해 준다는 것이다. 가맹점 개수 늘리기가 아닌 매장 하나하나의 성공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맹점들의 영업지역을 확실하게 보장한다는 게 본사 측의 얘기다.
‘한끼 맛있다’의 관계자는 “요리의 놀라움, 색다른 맛의 구현으로 기존에 없던 퓨전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다양한 연령층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라인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는 상호 연결돼 높은 매출을 만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본사에서는 빠른 오픈을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창업시스템을 강화했다. 지금이 창업 적기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hankikor.com
창업문의: 1899-6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