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도 품격을 보여주는 ‘삼겹싸롱’ SNS에서 화제!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여성들의 경제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소비 파워가 나날이 강력해지는 모습이다. 특히 외식시장에서는 더욱 그렇다. 입소문 효과의 근원지라서,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잘만 공략하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과거 소비 주체가 남성 이었다면, 이제는 여성들이 주요 고객층으로 자리매김을 한 것이다.

SNS에서 화제가 되는 곳은 대부분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곳이다. 대표적으로 고급숯 초벌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 ‘삼겹싸롱’을 들 수 있다.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하면 품질이 좋지 않은 삼겹살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품질이다. 기대치가 낮아 ‘양’에 만족해야 했다.

하지만 외식에 대한 수준이 높아지면서, 품질 부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다. 소비자들이 ‘확실한 품질’을 선호하게 됐기 때문이다. ‘삼겹싸롱’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좋은 맛은 좋은 재료에서 온다’는 가치 아래, 무한리필임에도 품질을 엄격히 검수한 최고급 삼겹살을 사용한다. 엄선된 고기는 브랜드 특유의 레시피로 숙성되고, 고급숯으로 초벌구이되어 고객테이블로 제공된다.

이른 바 ‘자투리 고기’로 양에 신경을 쓰는 매장과는 다르다. 또한 더욱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게 한 시스템도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낸다. 크레이지 핫소스와 허니스위트 소스를 특허 출원한 트윈 소스 트레이에 제공, 좀 더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성공포인트다.

매장 분위기도 특별하다.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하면 많은 사람들로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다닥다닥 붙어 있는 테이블을 떠올린다. 반면 ‘삼겹싸롱’은 브랜드네임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그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켰다. 그야말로 품격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전문점이라 할 수 있다.

‘삼겹싸롱’의 관계자는 “SNS등에서 높은 인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먹음직스러운 고기 사진을 비롯해 ‘삼겹싸롱’의 트렌디한 인테리어 사진도 일명 인증샷으로 많이 올라오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홈페이지: www.samsalon.co.kr

창업문의: 1644-372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