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업자금이 부족하세요? ‘뽕뜨락피자’는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현대경제연구소 설문조사에 따르면 예비창업자가 창업 자금으로 평균 1억 5천만 원 정도를 고려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사실 창업 자금을 준비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일반 직장 생활을 해서 평생 모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 규모다.

더스쿠프(The SCOOP)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2015년 각종 창업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창업자 150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자금 조달 방법 1위와 2위는 각각 ‘본인 부담(41.8%)’ ‘대출(38.0%)’이었다.

실제로 괜찮은 아이템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비용 때문에 창업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현실적으로 진행할 여력이 충분치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이다. 전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창업 25주년 기념으로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큰 장점은 매장을 개설, 운영해서 번 돈으로 대출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이다.

‘뽕뜨락피자’의 본사인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에서는 여유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은행들과 제휴, 최대 3천만원까지 초기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한다.

제휴은행은 KB국민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으로 제 1금융권이다. 상권 및 매장규모 등에 따라 대출규모가 달라질 수 있으니, 좀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를 하면 된다.

‘뽕뜨락피자’는 수익성이 검증된 브랜드다. 즉, 매장 개설 후, 좋은 수익을 올리고 대출금을 조금씩 갚아나갈 수 있다는 의미다. 뽕잎그린건강도우를 베이스로한 브랜드 특유의 피자 레시피, 웰빙을 강조한 메뉴구성과 상권특성에 따른 맞춤형 매장 개설,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인력의 적극적 지원 등이 성공포인트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본사에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가맹점 매출 향상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공중파 방송 제작 지원 및 인기 연예인 모델 채택, 바이럴 홍보 및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을 통해 유입 고객을 늘리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매장운영에만 집중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